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사태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불가 상태.. 언제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본업 외에도 투잡, 쓰리잡 하시면서 부업하시는 분 많으시죠?

아직 부업에 뛰어들진 않았어도 관심 갖고 계신분들이 대부분일 거라 생각해요.

그중에 수익형 블로그 많이 들어보셨죠? 저도 부업에 관심을 가지면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어요. 1일 1포스팅은 못해도 가늘고 길게 꾸준히 해보자는 생각으로 하고 있지요~

 

티스토리로 수익을 내려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야하는데요.

이게 애드고시라는 말이 생겼을 정도로 심사에 통과하는 게 만만치 않아요. 저도 이미 여러 번 떨어졌고요..ㅜㅜ

안 되겠어.. 포스팅을 좀 더 많이 한 다음에 애드센스 승인을 다시 신청해야겠다 싶어서 저는 한동안 애드센스에 대한 생각을 지우고 살았어요. 그러다가 5월 6일 문득 떠오른 애드센스! 다시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

 

원래 승인이 거절될 때는 최소 2주, 길게는 한 달 정도까지 걸리더라고요. 애드센스 승인될 때는 2일 정도만에 바로 승인됐다고 메일이 온다고 해요. (저도 빨리 승인되었다는 메일 받아보고 싶네요)

 

아니 근데 5월 6일에 신청했는데 바로 다음날인 5월 7일에 구글에서 메일이 왔더라고요? 오오? 기대를 하고 딱 들어갔는데 웬걸? 보이시나요?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습니다ㅜㅜ

 

 

도대체 이유가 뭘까요? 저도 빨리 애드센스 승인됐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ㅜㅜ 링크를 눌러서 이유라도 좀 알아봅시다!

 

 

엥? 사이트를 검토할 수 없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 감염증으로 인해 일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은 사이트를 검토해 드릴 수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이트를 검토할 수 없다니요.. 전혀 생각지 못한 답변이었어요. 

전 세계적으로 다들 힘든 시기이니까요 이해는 갑니다ㅜㅜ

 

 

 

이대로 당분간은 포기해야 되는 걸까요? 저는 그래도 혹시 몰라서 계속 승인 심사를 넣고 있습니다. 승인 신청하는 건 계속 가능하더라고요. 위의 메일을 받고 난 이후로 지금까지 4번 더 신청했어요. 물론 번번이 실패하고 있지만요. 

 

검색해보니 이 와중에도 가뭄에 콩 나듯 애드센스 가입이 승인되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저도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신청해보려고 해요.

애드고시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반응형